본문 바로가기

신상품

마죠리카 마죠르카, 홀리데이 메이크업룩 ‘서커스 엑스터시’ 공개

[오스타일] 매해 겨울마다 유행했던 누드톤의 메이크업은 지고 컬러감이 돋보이는 메이크업이 트렌드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.

 

트렌드를 선도하는 일본의 대표적인 메이크업 브랜드 마죠리카 마죠르카가 선보인 홀리데이 메이크업 룩 ‘서커스 엑스터시(Circus Ecstacy)’는 과감한 레드 볼터치와 붉은 입술, 로즈 컬러의 아이라이너 등 전체적으로 따뜻한 붉은색을 사용해 서커스의 흥분과 열기를 매혹적으로 표현했다. 크리스마스, 연말연시 등의 홀리데이를 겨냥해 로맨틱한 분위기에 중점을 뒀다.

 

별첨_마죠리카 마죠르카 겨울 메이크업룩 서커스 엑스터시 공개


눈매는 겨울 한정 제품인 아이라이너 트릭 온 라이너 블랙(BK999)색상과 로즈(RS333)색상을 모두 사용해 몽환적이면서도 아찔하게 표현했으며 속눈썹은 래쉬킹(BR666)으로 풍성하게 올렸다. 입술은 핑크 색상의 허니 펌프 글로스(NEO PK247)로 글로시하게 마무리했다.

 

특히, 볼에 사용 한 크림 드 치크(RD411)는 이번 메이크업룩의 핵심이 되는 붉게 물든 볼을 사랑스럽게 표현해준다. 젤 크림 타입의 블러셔로 뭉침 없이 고르게 바르기 쉽고 촉촉함을 더해주는 비타민E 성분이 함유돼 겨울철에 사용하기 제격이다.

 

마죠리카 마죠르카는 메이크업룩 소개와 함께 한정 제품도 선보였다. 내장되어 있는 스티커를 활용해 나만의 제품을 만들 수 있는 향수 ‘마죠로맨티카 드림서커스 보틀’, 향수인 마죠로맨티카 향에 촉촉함이 오래가는 ‘판토마임 핸드크림’, 아이라인은 물론 몸에도 그릴 수 있는 젤 제형의 아이라이너 ‘트릭 온 라이너’ 2종 등으로 출시했으며 이 모든 제품은 내년 1월까지 한정 판매한다.

 

시세이도 매스티지 마케팅팀 주수란 대리는 “올 겨울에는 차가운 누드톤의 메이크업 대신 웜톤의 메이크업이 트렌드”라며 “이번 겨울 마죠리카가 소개하는 메이크업룩으로 사랑스런 소녀로 변신해보길 바란다”라고 말했다.